본문 바로가기

뷰티

ahc 아이크림 시즌6 화장품 바르는 순서

어젯밤 무서운 바람이 불더니 ㅠㅠㅠ결국 오늘은 찬바람쌩쌩 얼음은 꽁꽁 ㅠㅜㅜ생각보다 추위가 심한데요,,,다행이 오늘은 토요일~~ 집에서 쉬는 주말~ 이런날 외출하는것보다는 집에서 따뜻하게 보내는게 좋은데요~ ㅎ 친구만나는것도 귀찮구ㅡ,,,,,일주일동안 밀린 집안 일도 좀 하궁~ 금요지난주 주문했던 ahc 아이크림도 정리해볼겸~ 오늘도 나의 하루가 시작됩니당~~~

 

 





암튼,,,,쇼핑 채널로 손이 가는건 ㅠㅜㅜㅜ이상하게 쇼핑 방송을 보면,,필요없는것도 꼭 필요한것 같은 착각으로 ㅠㅜㅜ손이 저절로 주문에 ㅎㅎㅎㅎ

 

하여간,,,묘한 중독성이 있군요,,,,,,,

 





겨울이라 피부도 건조하고,,,,나이 앞에서 주름은 어쩔수없는가봐요 ㅠㅜ

방송을 보니 ahc 아이크림 시즌6이 나왔다는 소리에 ㅎ더군다가 새로 출시하는 로션과 크림을 써보고 싶던데 화장품 살때도 되었고,,,그동안 샘플 털어가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참에!!! 눈가 주름도 신경쓰이고,,,결국 주문했어요 ㅠㅜ

 

 

 

 

쇼핑방송의 매력이라면 역시나 1+1 매력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양을 살수있다는거~~~ 하지만 무조건 싸다고 사는건 아니구요~ 그만큼의 매리트가 있는 상품이라 ㅎㅎ거울을 보면 눈가 주름과 입자 팔자주름도 신경쓰이고 ㅠㅜㅜ

 

 

 

 

 

ahc 아이크림은 얼굴 전체에 바를수 있고 단삼 뿌리 추출물과~ 쌀추출물 그리고 노화에 좋은 탄력성분이 듬뿍~~들었다는 소문을 듣고~ ㅎㅎㅎㅎ

 





제가 더 제품 구매에 유혹에 빠진 부분은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를수 있다는 장점이 좋았어요

사실,,,기초 화장품 종류도 많고 마지막 아이크림 순서가 ㅠㅠㅠ귀찮아서 ㅠ

 

근데 ahc 아이크림은 얼굴 전체에 바를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ㅎㅎ

 

 

 

아이크림 양이~ 언제 다쓰지?? 할만큼의 양? ㅎ

 

 

 

ahc 화장품 바르는 순서는

 

스킨- 로션- 에센스-아이크림~~~

 

대부분 화장품 바르는 순서랑 똑 같음~

근데 저는 귀찮을땐 스킨 바르고 로션 바르고~ 바로 아이크림으로 샤사삭~~~~끝

 

특히 잠 잘때는 입가주름이나 눈가 주름에 아이크림을 더 듬뿍~~~

 

 

 

 

눈가 주름이 생기기시작하면 금방 깁게 자리잡는데요,,,

주름이 깁어지면,,큰일납니다 ㅠㅜ

한번 생긴 주름은 절대 없어지지않거든요 ㅠㅜㅡ

아이크림을 발라 주름이 깁어지지않도록 관리하는 차원이라 꾸준히 관리는게 중요해요

 

 

 

 

 

돈 들여 안이뻐지는 이상한거죠? 하지만 내 피부에 알맞는 화장품을 이용해 관리하는게 쉬운게 아닙니다,,바르다보면 정말 효과있나??? 괜히 다른 화장품에 눈이 가게되는데~ 전 일단 만족스럽네요~~ 가격대비~ 근데 화장품 케이스는 그닥 맘에 안드네요 약간 촌스럽다? 하지만 내용이 좋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