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로라메르시에 바디크림 수플레 엠버바닐라향이 좋아요

짜잔~이게 뭘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를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는 샤넬도 좋아했지만 요즘은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고있는데 향수가격이 좀 비싸야죠 ㅠㅜ

 

 





ㅠㅜ얼마전 친구가 추천한 로라메르시에 수플레 바디크림을 샀는데 향기가 좋아 향수보다 더 오래 향기가난다고합니다 일단 냄새는 맘에 들어요!~

향기는 카라멜향과 바닐라향 초콜릿향이 섞여 은은하고 달콤한 냄새가 나고 방문을 열면 냄새가 확~~~~~~~~~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듯한 향기가 일단 맘에 쏙들어요

친구가 하는 말 값비싼 향수보다 더 좋고 향이 오래간다고~~~ 일단 믿고 거금 83,000원을 주고 샀어요

 

 

 

 





대용량이라 오랫동안 사용할수있는데 바디크림이라 저는 빨리 쓸것같은데 온몸에 다 바르기는 아깝고 ㅠㅜ일단 활용할수있는 범위내에서는 발라보려구요~

보기에는 빡빡한 땅콩쨈처럼 보이는데 피부에 발라보면 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니면~ 요거트??? 숟가락으로 한수저 푹~ 떠먹고싶더라구요 ㅎㅎㅎㅎ

 

 

 

 

처음엔 로라메르시에 바디크림통을 보곤 깜짝 놀랐어요~ 용량이 ~

거금을 들인만큼 겨울에 푸근히 쓸수있어서 좋은데 저는 로라메르시에 바디크림을 산 이유가 다름 아닌 향기 때문에 샀어요

 

바디크림을 따로 있고 저는 수플레 바디크림을 핸드크림 대용으로 이용하려고 하거든요 보습력도 뛰어나다고하니~ 거친손도 관리할겸 향기도 유지할겸~~~겸사 겸사~~~

 

 

 





로라메르시에 브랜드는 처음 사용하는데 수플레 바디크림은 사용해보고~좋으면 꾸준히 이용해보고해요 일단 엠버바닐라향이 맘에 들었던 바디크림~ 처음에 살까 말까,,,차라리 향수를 살까?? 고민도 많이 했지만~ 로라메르시에 바디크림 선택하길 잘한것같습니다

두껑을 열기도 전에 나는 향기에 일단 합격점~~~~

 

 

 

쫀득한 크림 살짝 얹어서~ 살살 비벼주니~ 땅콩향인지 커피향인지 바닐라향인지~~~ 코가 행복해집니다~

 

 

일단 성공한듯~~ 이제부터 사용해야죠~ 로라메르시에 바디크림에 관한 리뷰도 좋고~ 믿고 샀는데 저도 이용하고 후기적어 올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