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나은이 동생 건후 귀여운 사진

요즘 수퍼맨이 돌아왔다~ 대세죠~ 귀여운 아이들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하루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귀여운 수퍼맨 아이들~ 특히 나은이와 동생 건후를 보면 부쩍 자란다는 생각도 들어요

 

888





나은이는 여전히 이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은이는 배려심많은 아빠 박주호씨의 성정을 닮을듯~ 나은이 엄마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박주호씨는 항상 부드러운 말로 아이들에게 다가가는듯~

그래서일까~ 나은이는 항상 긍정적으로 말을 하고 받아들이는것 같아요

 

 

 

 

요즘 나은이 동생 건후가 많이 자랐죠

처음 나올땐 사실 인물이 별로 ㅎㅎㅎㅎ 근데 요즘은 엄청 잘생겼졌어요~~~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이국적인 모습이 마치~ 이태리 남자들처럼 잘 생겼네요

 

 

 

나은이가 건후를 무척 아끼고 사랑하죠~ 나은이 동생을 하나더 생각하는 박주호씨~~ ㅎ

나은이에게 동생하나 더 낳을까? 했더니 나은이 하는 말~ 여동생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왜냐면~ 동생 건후가 너무 이뻐서~~~

 

나은이 마음속에는 천사가 있나와요~~~

 

 

888





나은이와는 다르게 건후는 제법 남자 같은 성격을 가졌는데요~

나은이에게 분노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귀여워요~

얼마나 화가 났으면~ ㅎㅎㅎㅎ 표현 재대론데? ㅎㅎㅎ

 

 

 

클수록 멋지게 자라는 건후 모습에 요즘 시간 가는줄 모른답니다

볼수록 멋진 건후~ 예쁜 동생 생기면 질투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