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과 키차이는?

무큐리~~~ 저는 이 장면을 보곤 배꼽잡고 웃었습니다 재방송을 몇번을 봤는지~ ㅎㅎ나혼자산다에서 없어서는 안될 우리 회장님~~~ 아이구~ 반갑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이 멘트 빠지면 섭섭하겠죠~~~

 

이미지출처 : 네이버

 

요즘 말그대로 전현무의 시대라고 과언이 아니죠~~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데 나혼사산다,전적지참견,해피투게더등~ 월 수입은 도대체 얼마지???

 





 

전현무와 한혜진씨가 나혼자산다를 통해 만남을 가지고 현재는 연인중인데 가끔 결별설로 힘들어 할때가 있습니다 아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보니 방송중 두분 상황을 파악하면서 벌어지는 헤프닝인데 이런 결별설에 마음 상하시는건 아니시죠~~

 

 

 

이렇게 젊은 꽃미남일때도 있었네요~

 

 

 

전 개인적으로 한혜진씨와 전현무씨가 잘 어울린는 생각이 들어요 서로 모자란 부분을 보완해줄수있는 상대로 옷 못입기도 소문난 전현무씨가 요즘 이렇게 달라졌어요~

얼굴이 확~~~ 사네~ ㅎㅎㅎㅎ둘이 은근히 잘 어울린다니까요~ ㅎ

 

 

 





지금 보는 사진을 보면 전현무씨가 이런 포즈를 좋아하시나봐요 ㅎㅎㅎ

사진을 둘러보니 이렇게 포즈한 사진이 많아 몇장 간추려봤습니다~어색 어색~ ㅎㅎㅎ

요즘은 한혜진씨 만나고부터는 포즈도 살짝 바꼈던데~~~ ㅎ

 

 

 

 

 

한때 전현무씨 아버지가 판사라는 소문에 전현무씨는 아니라고 아버지는 평범하시고 큰 아버지가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원장으로 계셨다면서 집안이야기를 정리했는데 전현무씨는 외고 졸업을 하고 연세대학교에 입학했고 군대도 카투사를 다녀와서 화제였죠~

 

 

 

 





 

난 역시 예능인이야~~~ 하고 외친건 언론 고시를 한법에 합격하고 첫 직장으로 조선일보와 YTN에 합격했고 선택을 캐이블방송 YTN을 선택했고 앵커를 하다가 KBS 아나운서 시헙에 합격후 좀더 많이 알려졌습니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아나운서 시절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있고 이후 많은 아나운서들이 프리선언을 했지만,,,모두 다 전현무씨처럼 성공하지는 못했죠

 

 

 

 

똑똑하면서도 웃긴 예능인??? 뭐 이렇게 표현하면 어떨지 모르겠지만~방송을 하면서 한혜진이란 연인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현무씨~ 가끔 언급되는 결별소식에도 신경 안쓴다면서~ 그만큼 팬들의 관심이겠죠~~

 





특히 전현무씨와 한혜진씨 키차이에도 관심이 많으신데 한혜진씨가 모델이다보니 키가 크신데 전현무씨와의 키차이는 전현무 172.3㎝ 한혜진 177㎝~

사랑하는데 키가 상관있을까요~ 한혜진씨 하이힐만 벗으면~ 크게 차이는 ㅎㅎㅎ

 

 

나혼자산다를 통해 연말 시상식에서 다양한 상들도 많이 받았죠 재작년에는 전현무씨가 대상 작년에는 한혜진씨가 최우수상등~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