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황민현 나이 누나와 뉴이스트 정보~

어제 나혼자산다에서 황민현씨가 나왔습니다~ 뉴이스트에서 활동하다가 워너원으로~활동 지금은 다시 뉴이스트로 활동중인 황민현~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활동했으며 나혼자산다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죠~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황민현

 

1995년 8월 9일 부산 수영구 출생이며 키는 181cm ~나이는 25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인해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현재 플레디스엔터테이먼트 소속이며 현재는 뉴이스트의 멤버이며 2012년도 데뷔 현재는 6번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오랜 기간을 무명처럼 보내다가 원너원 합류후 많은 인기를 모았던 황민현~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으며 어제는 나혼자산다를 통해 사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황민현은 맴버들과 합숙생활만 6년을 했었다며 이번에 처음으로 독립을 하고 현재 3개월차 생활하고 있다며~ 깔끔하고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는 집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평소 깔끔한 성격이라 누구는 지저분한 기안84와 비교하기도 했지만 각자 살아가는 라이프가 다르다보니 누가 좋고 나쁘고를 판단하기는 어렵죠

 

 

하지만 살아가는 모습을 보니 부모님 걱정 안해도 될것 같더라구요~

잘생긴 외모에 깔끔한 성격이라면~~~ 더더욱 안심해도 되겠죠~

황민현을 2012년 5인조그룹 뉴이스트로 데뷔 했으며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9위를 하면서 워너원의 맴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리드보컬이며 라이브 실력도 상당하며 잘생긴 외모에 성격도 좋아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황민현은 중학교 시절 길거리 캐스팅으로 현재 소속에서 입사하게 되었고~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작곡 작사 편곡까지 하는 능력을 가진 가수이며 노래실력도 상당히 좋은 가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뉴이스트 인기곡으로 여보세요라는 노래 저도 한창 좋아했었는데 물론 워너원 활동때도 좋아했었구요~ 어제 나혼자산다를 보면서 세삼 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

 

 

 

황민현씨 별명을 다 아시죠?? 사막여우~~~

언듯보면 비슷하게 닮기도 했는데~ ㅎㅎㅎ 여자보다 더 여성스러운 외모에 몸매는 모델처럼 멋지고~~ 그래서 여성팬들이 더 많은 황민현~~~

데뷔초에는 배우 이준기씨를 닮았다고했다죠? ㅎㅎ

또 하나 자랑거리가 있는데요~ 황민현씨 일본어도 상당한 실력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일본어로 MC볼정도라면~ ㅎ 실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아시겠죠~~

 

 

황민현의 또 다른 매력을 애교가 많아 애교꾼이라고도 한다는데 남자든 여자든 애교가 많으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받는데요~

특히 잘 생긴 황민현이 애교를 부린다묜~ 으응~ ㅎㅎㅎㅎㅎ

 

 





황민현 하면 검색어에 누나도 유명한데 저도 누나 사진을 보는순간~

헉!!! 연예인아냐??? ㅎㅎㅎㅎㅎ

언듯보면 황민현씨랑 누나랑 비슷하게 생긴것 같아요

아름다운 미모의 누나가 있으니~ 이슈가 되는건 당연하고 동생과 누가 인물이 좋을걸 보니 부모님 두분다 인물이 좋으신것 같은데~ 누나에게서 풍기는 이미지가 지적이게 보이네요~

 

스스로 못생겼다고 생각하면서 살아온 세월이 길며 잘생겼다고 느낀건 1년전부터라는데 이말 정말 믿어도 될까요??? 이정도 인물이면 잘생겼다고 느낄텐데,,,,,미의 추구는 끝이 없나봐요 ㅎㅎㅎㅎ

 

참 황현민의 본명의 현민이구요~~

댕댕이라는 별명은 애교많고 맴버들에게 잘 치근덕거리는 모습을 보고 붙여준 별명이라고해요~복면가왕에도 나올정도면~ 노래~ 아주 잘하죵~~~

 

 

 

그동안 워너원이나 뉴이스트를 통해서만 봤던 일상을 이번 나혼자산다를 통해 자세히 봤던 많은 팬들은 황민현의 깔끔한 모습에 또 다른 매력을 느꼈을지도 모릅니다~

나혼자산다 맴버들 사이에서 빛이 나던데~ ㅎ가끔씩 아이돌의 일상도 공개했으면 좋겠어요~

 

 

얼마전 새앨범을 발매한 뉴이스트~

뉴이스트의 맴버는 ,민현,렌,백호,Aron,JR이며 2012년 싱글앨범 face로 데뷔했습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부탁드리고~방송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 맴버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출연했으면 좋겠어요~ ㅎ

 

 

열심히 최선을 다해 지금의 자리에 올라온 최민현~ 앞으로 많은 사랑받으면서 오랫동안 활동하시기 바라며~ 좋은 노래도 많이 만들어주세용~~